Sustainability management
HOME> 지속가능경영 > 사회공헌 > 주요활동

주요활동

DL건설, 인천시 주거취약계층 지원 나서 2021-06-29

DL건설(디엘건설)은 6월 29일 인천시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우리집 공간 채움 프로젝트’에 기부금 3천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식에는 인천광역시 박남춘 시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 DL건설 유상만 건축사업본부장 등 DL건설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우리집’은 저소득층 등 사회적 주거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인천형 소규모 영구임대주택이며, 전용면적 27㎡ 이하 규모입니다. 공간이 협소해 입주 후 일반 가전제품 설치에 불편함이 예상되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인천시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기부금으로 임대주택에 붙박이 생활가전을 설치하는 ‘우리집 공간 채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DL건설의 기부금은 만수동 우리집 20세대에 소형가전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저희는 인천지역에서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에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 쪽방 주민들을 위해 2508만원의 긴급지원물품을 전달했으며, 지난해에는 인천 관내 화재 취약 가구에 가정용 소방시설을 지원하기 위해 1억원과 인천 취약 계층에 3500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습니다.

DL건설 조남창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주거취약계층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전했으며,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주거약자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서 주신 DL건설에 깊은 감사드린다” 며, “임대주택 입주민들이 내 집에서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우리집 공간 채움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DL건설, 인천시 주거취약계층 지원 나서

DL건설, 인천시 주거취약계층 지원 나서

imacro